SRT를 타고 역귀성 하는 경우에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SK온 제공이번 계약으로 SK온과 현대차 간 협력 관계는 더욱 두터워질 것으로 전망된다.1세대 플랫폼이 현대차 ‘아이오닉5·6나 기아 ‘EV6 같은 중형차를 중심으로 적용됐다면 2세대 플랫폼은 소형부터 초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온은 2025년 선보일 예정인 현대차의 2세대 전기차 플랫폼용 배터리 최종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업계에 따르면 SK온은 글로벌 전기차 시장 정체기를 맞아 올해부터 일부 라인 가동 조정을 검토할 만큼 내부 위기감이 컸던 것으로 전해졌다.이번 계약에 따라 이르면 내년부터 2026년까지 현대차가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전기차 신모델에 SK온의 파우치형 배터리가 공급될 예정이다.
성장 정체기를 맞고 있던 국내 배터리 업계의 새해 첫 낭보이자 SK-현대차그룹 간 ‘밀월이 한층 강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SK온 제공SK온이 수조 원 규모의 현대자동차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배터리 물량을 수주한 것으로 확인됐다.
‘탈원전 반대라며 원자력업체 후원금 받아 구독 곽도영 기자 now@donga.
2차 수주는 LG에너지솔루션에 넘어갔지만 3차 수주전에서도 CATL과 함께 대량 수주를 이뤄냈다.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올해 6월 말 기준 금융권의 해외 부동산 대체투자 잔액은 55조8000억 원에 달한다.
증권(8조3000억 원) 등의 순이었다.하반기(7∼12월)에는 그보다 많은 1510억 원의 만기가 돌아온다.
한 시중은행 관계자는 투자한 부동산의 가격이 하락해 대출 만기 연장이나 리파이낸싱(기존 대출금 상환 뒤 신규 대출을 받는 것)이 실패할 수 있고.은행들도 해외 부동산 펀드의 손실 위험을 주시하고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락 갤러리|애틀랜타 연은, 2분기 성장 전망 상향 조정 | sitemap